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관리 메뉴

크림게임

그리고 들어가보니 이미 매진이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그리고 들어가보니 이미 매진이었다.

crimgame 2022. 9. 13. 12:38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하고 있는 Turnxx 폰케이스에 대해
반으로 쓰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넘길 때마다 광고가 뜬다.
Tsuni가 iPhone 13pro로 전환한 지 반년이 넘었습니다.
평소 빨간색을 좋아해서 광고를 볼 때마다 관심이 쏠린다.
광고가 뜨면 보고 닫습니다.
또한 광고가 노출되면 유심히 살펴보고 구매를 확인했습니다.
레드 재고가 3~2개밖에 없는데 구매하시겠습니까? 내가 끝까지 말하지 않았어?

하지만 한 번 더 노출되면 사고 싶어요
사이트 이름이 노출되어 있어서 메모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보니 이미 매진이었다.

현대에는 한번 구매하기로 결정하면 없어도 구매하는 경향이 있는데, 재고가 전혀 없으면 구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도 선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을 했습니다.
물론 재고가 3개 남았을 때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시간이 짧다는 걸 봤어
어떻게 현대 세계에서 누락된 재고를 택배로 보내는 동안 13개가 더 있었습니까?

그 때 당시? 목 또는 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아 이번주도 안올거같고 다음주도 마찬가지일듯.
어쨌든 기다리던 패키지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 주에 바로 오지 않겠습니까?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집에 와서 보니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 빨간색이라 기대감을 가지고 개봉했어요.
아무리 봐도, 몇 번을 봐도 보통의 붉은색이 아니다.

그래서 제가 찍은 사진들과 넷매쳐 회사에서 올린 사진들을 비교해서 확인해봤습니다.
확인해봐도 과하지 않은듯. 이게 정말 사실이라면
소비자를 속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글을 남기고 전화로 클레임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코로나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전화 못걸어

빨강은 당연히 샀는데 동백꽃 느낌은? 색감이 느껴지네요
물어보고 싶은데 회사에 연락할 방법이 없어요
회사가 클레임을 받을 의사가 없는 것 같습니까?
당연히 클레임을 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재고가 없으면 비슷한 제품만 보내줍니다.
약간의 위험 신호로 클레임에 응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내 의견이다
레드는 품절이라 카멜리아로 보냈어요
빨간 척 하는 것 같아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회사에 연락할 방법이 없어 환불 처리합니다
4개만 써야지

형제 자매들도 이것을 봅니다. 빨간색이나 동백 같은 케이스입니까?


추천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