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관리 메뉴

크림게임

그녀는 항상 그녀의 말을 듣지 않고, 후회의 기색을 보이지 않으며 그녀는 단지 원하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항상 그녀의 말을 듣지 않고, 후회의 기색을 보이지 않으며 그녀는 단지 원하는

crimgame 2022. 9. 13. 12:37

너무 힘들어서 암 수술을 하신 이모에게 화를 내며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울었습니다.
이것은 배경이므로 아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우선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셔서 제가 태어날 때부터 이모와 누나가 저를 키웠습니다. 따로 급여도 받지 않고 롯데월드, 서울랜드까지 데려다주고 항상 요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제가 두 번째 엄마 같았어요. .

그런데 이모의 성격이 다소 양손잡이로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해서 부모님을 미워했는데 나중에 커서 그게 틀렸다는 걸 깨달았어요. 이모가 힘들어서 수십 년 동안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초등학교 때
(저희 집에 방이 3개 있는데 저희가 들어와서 샀는데 부모님이 이모에게 안방 다음으로 큰 방을 주셨어요. 3년전에 따로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이모방에서 베란다, 거실까지, 길을 건너야 하는 곳에서 온갖 잡다한 것들을 줍고야 만다. 약 3개월 정도였습니다. 버리면 다시 돌아옵니다. 저를 키워주시고 말 그대로 무보수 가사도우미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었을 것입니다.

그런 일이 반복되었고, 엄마와 이모는 더 자주 싸웠고, 결국 이모는 나가서 살아야 했습니다. (다른 이야기도 있지만 너무 방대해서 생략..)
언니는 이모에게 질려서(언니는 성격이 심각해서 보통이 아니지만) 이모가 말을 걸어도 반응이 없다.
나도 그 아줌마랑 힘들었어.
(이모가 옷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솔직히 예쁘진 않았어요.. 근데 매일 하루에 수십번은 안 예쁘다고 계속 말해서 너무 피곤했어요) 이모가 여기 온 이유는 나. 아무것도..사실 방이 너무 갖고 싶었지만 이모가 생각나서 말을 하지 않았고, 이모도 여전히 이모가 집에 있기를 바라는 걸 알고 있다. 그나저나 이모 때문에 온 가족이 지쳤는데 그 동안 할 일이 너무 많아서 무조건 무례할 수 밖에..
이제부터 타이틀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이모는 전에 큰 수술을 받은 적이 있고 이번에는 큰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해서 운이 좋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엄마는 회사에서 휴가를 내고 3일 동안 그녀를 돌보았다.

그러면 보통 누나가 돌보러 올 때 온다 (엄마는 언니야)
야, 밥 먹었어? 그녀를 돌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부한 말인데도 이런 말을 합니다. 오고 나서 한탄했잖아..

근데 아마 이모가 혼자 사셔서 요즘 말투가 애매하고, 말을 걸어도 자꾸 딴 생각만 하고 자기 얘기만 하는 것 같다.

그리고 그 부분을 고칠 수 있냐고 물어보면 또 화를 내는데 나 어떡해. 그 부분에서,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받아들이고 싶어해도 그녀는 가끔이 아니라 항상 그녀를 받아들입니다(이모는 항상 아빠, 엄마, 저를 부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떻게 안...

소설같고 이모같은 성격의 누군가를 돕는 건가? 한두번이 아니니까 20년을 이대로 놔둬도 정말 지겹지 않다.

엄마가 많이 지치셨을거란 걸 알기에 그냥 가족이라 참을 ​​수가 없었고 지금은 '엄마가 너무 힘들면 가족들과도 거리두기를 좋아한다'고 하던데요 ' .. 어제 일입니다.

내가 화난 이유는 지금이다.

지금은 운을 시험해 보려고 하는데 입시가 끝나면 롤러스케이트를 타보고 싶어서 좋아하는 캐릭터의 롤러스케이트를 이용합니다.
약간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재학생들은 볼 데가 없다고 부모님은 말씀하시는 입장인데, 하루 종일 공부하는 모습이 아니라.. 10시부터 12시까지 쉴 수 있어요. 하지만 부모님은 쉽게 이해하지 못하셨고, 저도 얼굴을 붉히기 싫어서 그냥 비밀로 했습니다.

그러나 이모는 항상 그것이 무엇인지 나에게 묻습니다. (이모는 다정다감한 친구에요 이모 얘기는 다 할 수 있어요..? 저를 동일인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어요.. 별로 생각 안하고 그냥 받아들이세요..) 그래서 저는 그냥 장난삼아 롤러스케이트를 샀다고 한다. 시험이 끝난 후에 타기 위해. 그랬더니 잘 샀다고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다. 그래도 샀다는 얘기를 안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하지만 문제는 오늘이었다. 방과 후 집에 가는 길에 이모가 갑자기 전화를 걸었다.

그녀는 '오, 집에 들어가서 밖에서 공부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왜? 집에 무슨 일이?'
'네 아버지가 롤러를 사준 줄 알았어!'
'?아빠는 어떻게 알아? 내 방에서 나를 봤어?'
'아니, 그녀는 그녀의 이모와 이야기하고 있었고 그녀는 나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게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은 그냥.. 덥다기보다 지금 너무 피곤해서 울 것 같다.
이모가 이런 적이 처음이 아니다.

그녀는 항상 그녀의 말을 듣지 않고, 후회의 기색을 보이지 않으며 그녀는 단지 원하는


추천사이트
Comments